위생사 국가고시!! 열림위생사로 한 번에 합격하세요

2023. 3. 22. 15:38카테고리 없음

 

위생사 국가고시는 매년 11월 실시되는 면허시험으로 올해는 45회 시험입니다.

1년에 한 번 실시되는 시험에 꼭 합격하기 위해 좋은 강의와 교재로 준비하셔서 한 번에 합격하시길 바랍니다.

 

위생사 국가고시 합격기준은 과목별 과락없이 220문제 중 총점 132문제 이상을 맞히면 되는 절대평가시험입니다.

합격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위생사 국가고시 학원강의를 매년 진행하고 있는 대방열림고시학원에서는 제 45회 시험합격을 위한 학원강의를 오는 5월 개강합니다.

5월 현장강의 개강안내 상세보기[클릭]

 

해마다 수많은 합격수기들로 강의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는 3인의 전문교수진의 강의로, 열림위생사 제3판 교재로 진행됩니다.

열림위생사 제3판 필기 / 실기 교재

단, 1문제로 당락이 결정되는 시험에서 좋은 강의를 선택하는 것은 어찌보면 매우 당연한 것이라 생각됩니다. 1년에 한 번 있는 시험에 떨어진다면 다시금 1년을 기다려야 하기때문입니다.

 

학원강의 선택이 주저되신다면 아래 위생사 합격수기를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1학기 종강하고 여름 방학을 알차게 보내고 싶었습니다!
그러던 중, 위생사 면허를 공부해볼까? 싶어서 인터넷을 엄~~청 찾아봤습니다 ㅎㅎ


위생사와 영양사하면  영양만점 위생만점 카페가 유명하더라구요!​
그래서 자연스럽게 대방열림고시학원 강의와 교재에 대해 접하게 되었습니다.
​​
다양한 후기와 단체 할인, 매 해 업데이트되는 교재를 직접 만들고 그 교수님들이 직접 강의를 해주시며 빠른 소통이 가능하기 때문에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걱정이 많고 파워 J인 사람이라 진짜 많이 찾아봤는데 대방열림만큼 장점이 많은 곳은 없었어요! 진짜로!!)


그리고 꿀팁!

카톡 채널도 친절하고 빠른 답장 주신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

44회 위생사 합격수기 발췌

합격수기 원문 보기 클릭

나(?)는 대방열림고시학원 강의와 교재를 선택했다!
솔직히 말하면 처음 시작 할 때 너무 벽이 높아보이더라구요. 그래서 검색을 통해서 정보를 얻고자 하다가, 본 카페를 알게 되었습니다. 카페에 들어와보니 동영상 강의 단체 접수를 하면 할인 혜택이 있어 신청하는 분들이 꽤 보이더라구요. 제 기준으로 낮은 금액이 아니였지만 재대로 준비 해 보자, 강의라도 들어서 꼭 한번에 합격하자 라는 생각으로 신청했고, 강의와 교재(필기,실기+모의고사 5회분)까지 함께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대방열림고시의 동영상 강의, 교수님들에 관한 견해
복습프린트
저는 따로 노트를 만들지 않고 프린트물에 정리해서 공부했었어요.
당일날 시험장 가져가서도 간편하게 보기 괜찮았습니다.

공중보건학 & 위생관계법령의 김희영 교수님
한마디로 표현하면 합격을 위한 교과서같은 강의..랄까요? 그 자체였다고 생각합니다.
방대한 양 중에서도 중요하다, 단골문제다, 대놓고 나오니 꼭 외워라, 혹은 나올 수도 있을 것 같은 이론들 혹은 나오면 틀려버리자 하는 것들 등 귀신처럼 알려주셨던 것 같아요. 또한 수험생분들을 되게 걱정 해주십니다..ㅋㅋㅋㅎ 혹시나 이런 문제 나오면 어떡하나 겁난다고 하시는데 당시에 그 웃픈 동질감을 잊을수가 없네요.. 그 외에도 암기 또는 이해를 돕기 위해 들려주신 스토리나 방법 등 강의도 전체적으로 만족했고 훌륭하셨습니다.

환경위생학 & 위생곤충학의 이승훈 교수님
환경위생학, 위생곤충학 정말 낯선 과목들이었는데요, 정말 전문적인 강의라는 것을 느꼈습니다.
두 과목에서 생소한 용어나 개념들이 많았는데 뜻풀이부터 차근차근 자연스레 이어지는 디테일한 부분들에 대한 부가 설명, 한번씩 툭툭 던져주시는 아재(?)개그와 이야기보따리들, 강의 막바지쯤 용기를 북돋게 해주셨던 말씀들은 내적 친밀감을 쌓기에 거를 타선이 없습니다.
내년 수험생 여러분들 괜찮으시면 입덕해보세요.

식품위생학의 김지연 교수님
전반적으로 강의가 되게 깔끔하다는 느낌을 받았고 활기찬 수업 분위기 속에 두뇌에서 반사적으로 쏙쏙 입력이 잘 됐었던 편이었어요.. 이분과 함께라면 위생사 식품위생학 마스터 쌉가능...이라는 말 써도 되나요?ㅎㅎ.... 아무튼 그정도로 단원별 문제 수, 이론별 접근 방법, 암기 팁,
문제의 유형, 출제 유행 등 잘 알려주셨 던 것 같아요. 생각해보면 알파고이신가....좀 무섭네요ㅋㅋㅋㅋㅋㅋㅋ

열림 위생사 교재에 대한 제 생각은요!
열림위생사 교재는 카페를 통한 질문&답변이나 정오표 업데이트 등 지속적으로 소통할 수 있다는게 최대 장점이라고 생각을 하구요. 교재 자체도 깔끔했고 단원별 유사한 기출문제들로 구성되어 연도별 출제유형을 전반적으로 느낄 수 있었고 전체적으로도 큰 불편함 없이 공부했던 좋은 교재였다고 생각됩니다. 특히 실기책의 곤충학 파트가 돋보이는 책이었습니다. 사진의 종류, 해상도 또한 좋았고 따로 검색해서 찾아보거나 그러지 않아도 된다고 자신있게 말씀해 주셔서 믿음이 갔던게 기억에 남네요.
시험장에서도 문제 받았을 때 대부분 다 알겠더라구요!

44회 위생사 합격수기 발췌

합격수기 원문 보기 클릭

 

대방열림고시학원에서 진행하는 45회 위생사 합격을 위한 학원현장강의를 수강하고자 하는 수험생은 아래 신청방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ㅁ 45회 위생사 국가고시 합격 특강
ㅁ 강의일정 : 2023.5.8.(월) ~ 6.28.(수) 8주 과정
ㅁ 수강료 : 35만원(교재 별도 구입 : 열림위생사 제3판 교재는 5월 초 발간예정입니다)

45회 위생사 국가고시 합격!! 35년 전통의 대방열림으로 준비하시면 확실합니다.